Register now for FREE admission to the HKTDC Hong Kong Watch & Clock Fair!

You are receiving this trade promotion information since your contact resides in the database of HKTDC.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directly as this address is unattended.
HKTDC
View this online | Forward to friends | Subscribe eNewsletter Share :  Facebook Twitter 微博
최상의 선택
Brand : FOCE
Company : A-Dong Industrial Co Ltd
Brand : Alviero Martini-Prima Classe
Company : Ambre Asia Limited
Brand : Pierre Lannier
Company : Pierre Lannier Sarl
Brand : Zerone
Company : Zerone Limited
Brand : o.d.m.
Company : o.d.m. Design & Marketing Ltd

홍콩시계박람회는 세계 최대규모의 시계전문박람회이다. 작년에는 14개국, 700개 업체가 참가하였고, 다양한 가격대에 시장성도 갖춘 최신 디자인 콜렉션 시계 제품들이 대거 선보였다. 총 97개국 16,521명의 바이어가 방문하였고, 소비자들의 구매력 활성화와 새로운 시즌을 겨낭하여 트렌디한 제품에서부터 클래식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소싱하는 모습을 보였다.
gallery
브랜드네임갤러리관은 높은 인지도를 가지는 브랜드 시계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으로 2010년에는 약 100개의 브랜드에서 쇼케이스를 만들어 참가했다. 전시회 마지막 날은 일반 대중에게도 오픈하여 브랜드를 홍보하고 대중으로부터 새로운 시즌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World Brand Piazza는 브랜드 네임 갤러리관 내 특별 전시공간으로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하여 희귀하고 진귀한 한정판 시계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2010년 처음 론칭 하였으며, 오데마스 피게, 브레게, 까르띠에, 오메가, 피아제, 바쉐론콘스탄틴과 같은 명품 브랜드가 전시되었다. 2011년에는 더 많은 브랜드를 초청하여 장인정신이 깃든 고급 시계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소중한 시간
집안의 가보나 보물처럼 소중한 시계제품을 Pageant of Eternity 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탁월한 디자인과 높은수준의 기술이 접목된 완벽한 시계를 찾는 바이어에게 최상의 제품을 소싱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시계 제조사 집결
시계부품을 포함하여 시계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제조하는 다양한 업체들이 본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산업 동향
Asian Watch Conference (아시아 시계 컨퍼런스)Hong Kong International Watch Forum (홍콩국제시계포럼)은 국제 시계 산업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전시회와 병행되어 개최되는 본 행사에는 기조연설자로 NEW의 공동 설립자 이자, US design studio 상을 수상한 Jason Martin 을 초청하여 전문지식과 정보를 교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튜디오의 혁신적인 제품 중에는 Columbia Altimeter watch와 Nike Sport Chronograph가 있다.

홍콩 국제 시계 포럼은 세계 각국의 시계 협회 수석 회원들과 함께한다. 이 특별한 포럼을 통해 다양한 시장동향과 정보를 교류하게 된다.
디자인 경연
매년 Hong Kong Watch & Clock Design Competition (홍콩 시계 디자인 공모전)이 열리며, 이는 홍콩 현지에 재능 있는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시계산업 육성을 위해 기획된다.

오픈그룹은 ‘Classic Reunion' 테마아래 클래식하면서 고전적인 요소를 살린 시계를 디자인하게 되며, 학생그룹은 ''Dream Team' 테마아래 디자인, 소재, 기능적인 측면을 모두 결합시킨 시계를 디자인 하게 된다.

추가정보

바이어를 위한
특별한 혜택
특가 항공 홍콩무역발전국의 고객맞춤
소싱서비스
홍콩무역발전국은 바이어를 위한 특별한 혜택의 일환으로 호텔 숙박료와 비행기 운임을 할인하는 등 다양한 스폰서쉽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홍콩무역발전국 한국사무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드래곤항공)에서는 모든 좌석 클래스를 특가 항공에 제공합니다. 본 혜택을 받으시려면 http://events.cathaypacific.com을 클릭하신 후 이벤트 코드인 MICE491을 입력 하세요 현장에서 부스 번호와 제품 사진이 포함되어있는 참가업체 리스트를 받으실 수 있어 원하시는 제품을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본 표지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안내(지금 신청하세요)
무역 바이어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전 등록하시면 무료 입장뱃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Website: 2011년 8월16일까지 사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Smartphone Info Site: iPhone App Store, BlackBerry App World Android Market에서 홍콩무역발전국 전시정보를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Mobile Info Site: www.hktdc.com/wap/watch_en 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홍콩본사 연락처
Customer Service Line (852) 1830 668
 
Customer Service Hotline/客戶服務專線:(852) 1830 668  Terms of Use / 使用條款   Privacy Statement / 私隠政策聲明
© 2011 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All rights reserved.
38/F, Office Tower, Convention Plaza, 1 Harbour Road, Wan Chai, Hong Kong
Email: hktdc@hktdc.org
© 2011 香港貿發局版權所有, 對違反版權者保留一切追索權利
香港灣仔港灣道1號會展廣場辦公大樓38樓
電子郵件: hktdc@hktdc.org
www.hktdc.com


If you wish to unsubscribe this type of email news, please click here.
若閣下不欲繼續接收這類型電郵信息,則請按此處